제주도화물 제주화물 제주이사 운송비용 저렴하게 이동하는 꿀팁!

2023. 2. 3. 17:40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벌써 2023년 벌써 2월이네요

이번 주말이면 추웠던 날씨가 조금 풀리면서 영상 7-8도 까지 올라간다고 하네요

오늘은 화물인이 제주도로 이동하는 모든 화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오늘은 제주 이사했던 고객님과 / 제주도로 냉동파렛2개를 옮기셨던 고객님 이야기를 해볼게요 `!

 

제주도 냉동 냉장 화물

 

그린@@@ 라는 거래처에서 경기 오산시에서 제주도 제주시 쪽으로

냉동 영하 -10도 정도를 유지해야 하는 파렛2개를 옮기고 싶다고 연락이 오셨어요

 

6일 월요일 오후에 상차해서 7일 오전에 도착하게 되는데요

 

 

 

냉동 2파렛을 옮기셨던 그린@@@ 거래처의 이번 운임은 27만 원에 이동하셨네요!~

보통 상차를 했으면 다음날에 화물이 도착하게 됩니다

 

 


 

제주도 용달 이사

2월4일인 내일 이동하시는 고객님인데요

화물 이사를 하는데

 

저렇게 2번 칸까지 2m만 사용하신다는 고객님이었어요

 

 

이번 화물 이사는 다른 물건과 같이 가는 혼적으로 53만 원에 이동하셨습니다

보통 화물도 냉동화물과 같이 상차하고 다음날 도착하게 됩니다 ~!

 


 

제주이사 / 제주냉동,냉장 화물은 화물인에게 연락하세요~!

 

몇번칸 까지 사용하실건지 정하신다음에

 

전화 1522 8754

카톡 h w a m u l i n

으로 연락주셔서

  1. 출발주소 (읍면동)
  2. 도착주소 (읍면동)
  3. 옮기는물건 몇m까지 쓰실건지

알려주시면 운임안내or예약 도와드려요!!

ex) 서울 면목동에서 제주 동홍동까지 이삿짐2m혼적 으로 보내고싶어요

제주도 화물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언제든 문의하세요~!

 

감사합니다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