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화물운용달 모든것] 인천운송 인천오토바이탁송 인천오토바이퀵 인천바이크탁송비 인천냉동탑차 운송비용, 가격, 금액

2023. 1. 3. 14:31카테고리 없음

2023 계묘년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

 

 

오늘은 인천화물운송에 대한 모든 정보를 담아보려 해요

 

인천항과 인천공항이 있는 물류의 허브 인천 화물용달에 대한 정보에요

 


 

인천 화물트럭 크키 제원

인천용달 화물트럭 크기 제원표

오토바이퀵서비스에서 부터 다마스 라보 1톤-5톤-11톤-25톤 제주도


 

인천 용달 및 퀵서비스 운송 사례

*인천 오토바이 퀵서비스 [항동7가 → 감정동]

인천 중구 항동7가에서 경기 김포시 감정동까지
박스 하나 옮기고 싶어요

인천 중구 항동7가에서 경기 김포시 감정동까지 박스 하나 옮기셨던 고객님이었어요,

이번 운임은 2만4천 원에 이동했어요

 


 

*인천 다마스 퀵 [연남동 → 양도면]

울 마포구 연남동에서 인천 강화군 양도면까지
박스12개 옮기고 싶어요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서 인천 강화군 양도면까지 박스12개를 옮기셨던 고객님이었어요,

이번 운임은 4만5천 원에 이동했어요

 


 

*인천 라보 용달 [원종동 → 장기동]

경기 부천시 원종동에서 인천 계양구 장기동까지
장식장 옮기고 싶어요

경기 부천시 원종동에서 인천 계양구 장기동까지 장식장 옮기셨던 고객님이었어요,

이번 운임은 2만8천 원에 이동했어요

 


 

*인천 1톤용달 [청천동 → 곤지암읍]

천 부평구 청천동에서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까지
파렛 옮기고 싶어요

인천 부평구 청천동에서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까지 파렛2개를 옮기셨던 고객님이었어요,

이번 운임은 6만 원에 이동했어요

 


 

*인천 2.5톤용달 [목현동 → 서운동]

경기도 광주시 목현동에서 인천 계양구 서운동까지
샷시 옮길 거예요 카고차량 보내주세요

경기도 광주시 목현동에서 인천 계양구 서운동까지 샷시 옮기셨던 고객님이었어요,

이번 운임은 10만 원에 이동했어요

 


 

*인천 5톤화물운송 용달 [남상면 → 작전동]

경상남도 거창군 남상면에서 인천 계양구 작전동까지
02포크레인 한 대 이동할 거예요 5톤 카고트럭 보내주세요

경상남도 거창군 남상면에서 인천 계양구 작전동까지 02포크레인 한 대를 이동하셨던 고객님이었어요,

이번 운임은 28만 원에 이동했어요

 


 

인천용달 화물운송은 화물인에게 문의하세요

카카오톡 h w a m u l i n

전화문의 1522ㅡ8754